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5/078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에서 스타벅스 커피 출현!!! 나이트 킹이 먹고 남긴 스벅커피 대너리스 테이블 2019년 5월 6일 오전 10시 방영분 왕좌의 게임 시즌 8 4화에서 옥에 티가 발견됐습니다! 문제의 화면은 다름 아닌, 윈터펠에서 연회를 하는 장면에서 나왔는데요. 토르문드와 존스노우와 대너리스가 잡힌 장면입니다! 위에 사진 보시면 화살표 끝에 있는 것이... 스타벅스 HOT 커피 종이 컵이네요!! ㅋㅋㅋ 이날 스타벅스 매출이 급상승했다는데... 의도치 않은 PPL이 됐네요. 2019. 5. 7.
설문하고 소니 rx100 mk 4 카메라 받자! 경품 이벤트~! 관광 이벤트 경품 응모가 나왔습니다!! 5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네요. 엄청 간단해요! 발표는 15일입니다! 소니카메라 경품 이벤트 바로 가기! 위에 링크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누르시면, 소니카메라 경품 이벤트 바로 가기!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입력 --> 그리고 가고 싶은 국내 지역을 입력 --> 여행 취향 3개 선택 --> ˘ 동의합니다. 체크 누르고 --> 참여하기 누르면 끝납니다!! ㅋㅋ 2019. 5. 7.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커피 마시자! 세계일보 채널 추가하고 스타벅스 커피 마시자!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커피 마시자! 이벤트 페이지 바로 클릭! 들어가자! 해당 링크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여는 크게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네이버에서 뉴스 카테고리 클릭하시고 세계일보를 메인으로 추가 버튼 클릭, 설정 창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은 필수이니, 네이버 아이디는 꼭 있어야 합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설명이 잘 되어 있네요. ㅋㅋ 여기까지 02번 설명입니다. 설명은 아래에서 계속하겠습니다. 뭐 굳이 안 보셔도 무관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따라 하시면 돼요! 자, 여기에서 세계일보 채널 자동 설정 완료, 설정된 화면을 캡처 하세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계일보 채널설정 바로가기' 클릭!! 다음으로 이름, 전화번호 입력, 캡처화면 첨부하면 끝납니다! 네이버 .. 2019. 5. 7.
국립극단 설문 참여하고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받아요! 국립극단이 여러분께 묻습니다! 2020년, 창단 70주년을 맞이한 국립극단에서 가장 보고 싶은 연극은 무엇인가요? 설문에 응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100명) 국립극단 설문 이벤트 바로 하러 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순차적으로 하면 금방 끝납니다! 국립극단에서 보고 싶은 공연을 1~3가지 작성하면 끝납니다! 다음문항으로 가면 '내, 동의합니다.' 클릭하고 다시 다음문항으로.. 이름하고 연락처를 남깁니다!! 역시 다음문항 클릭! 명동예술극장과 서울역 근처에 있는 국립극단 사진이 나오네요! 체크, 후 "다음문항"을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렇게 끝입니다~~ 국립극단 설문 이벤트 바로 하러 가기! 2019. 5. 7.
매일 이벤트 LG V50 ThingQ 네이버 검색 이벤트!! 경품 LG V50 ThingQ, 영화관람권, 해피머니 상품권,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GS편의점 3천원권,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드 네시오의 잡.. LG V50 ThinQ 검색 이벤트 바로 가기!!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진행방법 진행 일정은 2019년 4월 17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되네요. 매주 월요일 해당 페이지에서 당첨자 발표를 합니다! 이벤트를 다시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LG V50 ThinQ 검색 이벤트 바로 가기!! 네이버에서 검색 페이지에서 "LG V50 ThingQ"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처럼 검색 결과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휴대폰과 컴퓨터 전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LG V50 ThinQ 검색 이벤트 바로 가기!! '검색 이벤트'를 클릭하면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 입력 창이 나옵니다! 이름 / 휴대폰 번호 / 동의에 체크를 하고 '참여하기'를 .. 2019. 5. 7.
왕좌의 게임 시즌 8 5화 예고 진격 마지막 전쟁의 서막 존스노우 세르세이 네시오의 잡화점 원작을 추월한 지금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5 | Preview (HBO) 4화 방영 후 5화 예고편은 이렇게 시작이 됩니다. 드래곤 스톤으로 다시 돌와온 대너리스와 티리온이 보이는군요. 드래곤 스톤에서 무슨 얘기가 오갈지는 몰라도 세르세이와의 마지막 전쟁은 시작되겠죠! 4화는 분량이 적었습니다. 3화가 90분 가까이 됐었는데... 4화는 그냥 항상 하던 대로 60~70분 타이틀 메인 테마 엔딩 크레딧 합하면 더 되겠지만.... 세르세이가 보이고 그 뒤로 수도 킹스랜딩의 건물들이 보입니다. 세르세이는 무조건 왕위를 지키려 들겠죠.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는 마운틴이 보이고, 핸드는 왼쪽 팔만 보이네요 ㅋㅋ 입구에 다보스와 존, .. 2019. 5. 7.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최후의 전쟁은 시작 됐다. 세르세이의 기습! 2부 네시오의 잡화점 바로 이어서 가겠습니다. 4화에 1부 못 보신 분들은 아래 클릭만 하시면 볼 수 있어요!! 위에 하트, 공감 하나씩 눌러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1부 보러 가기! 클리게인은 이번에도 혼자 조용히 떠납니다. 뭘 씹으며 가는데, 고개 돌려 보더니 기분이 상했는지 먹던 것을 버리네요. ㅋㅋㅋ 그 대상은 악연이 있는 아리아 스타크입니다. 산도르 클리게인 : 이번에도 여의치 않으면 날 버리고 떠날 것이냐? 아리아 : 아마도? 산도르 클리게인 하운드와 아리아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에는 소질이 없다고 하네요. 둘은 다시 동행하기로 합니다. 은근 케미가 터지는 두 사람입니다. 이제 용들과 함께 떠나려는 대너리스. 자식을 보는 눈으로 용들을 보는 대너리스, 나이트 킹과의 전투에서 큰 활약을.. 2019. 5.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