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342

19년 3월 29일 간추린 뉴스, 뉴스윈 네시오의 잡화점 1.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얼마 전 해외로 출국하기 전 출금 금지 여부를 알려는 불법 조회가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수사 지시 직후에 이루어진 출국금지 여부를 확인하려는 불법 조회가 두 건이나 발생했었다고 합니다. 수사당국은 이에 관해서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 대한 사건에 대해 검찰은 대규모 특별수사팀을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문무일 검찰총장은 "특별수사팀 팀장 인선을 빠른 시일 안에 정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문 총장은 수사팀 규모에 대해서는 "제기된 의혹이나 사항들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조사해야 하기에 충분한 규모로 편성하겠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2. 인천에 있는 식자재마트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오늘(29일) 오전 7시경 인천시 미추홀.. 2019. 3. 29.
길음시장 맛집 가성비 맛 최고의 떡볶이집~ 2000원 3000원 부산어묵 네시오의 잡화점 국민 간식 떡볶이 먹으면 맛 좋고 기분 좋은 그 음식 떡볶이입니다. 길음시장에 가면 '부산어묵'이라는 분식집이 있습니다. 길음동 들리면 그 근처에 길음시장이 있어서 꼭 들리는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비주얼 보시죠~ 이곳은 2000원이면 밀떡볶이가 이런 통에 담기는데... 2~3명이 먹어도 될 양입니다. 1인분으로 식사처럼 먹지는 못해도 양이 어느 정도 차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순대도 양 엄청 많아서 ㅋㅋㅋ 너무 기분 좋은 곳입니다. 맛은 진짜 값비싼 곳과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길음시장 맛집 부산어묵 어묵(포장) 2500 밀떡볶이 2000 쌀떡볶이 3000 순대 3000 팥빙수(포장) 1000 팥빙수(홀) 2500 이래서 사랑받는 곳인가 합니다. 누가 영상도 제.. 2019. 3. 29.
신사동 가로수길 호재식당입니다.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는 한식집! 네시오의 잡화점 흐린 날 신사역에서 볼 일을 보다가 점심을 먹으러 잠시 돌아다녔습니다. 호재식당? 탐앤탐스 앞쪽에 다다랐을 때... 맛집 포스?를 무지하게 풍기는 음식점이 보였습니다. 정보는 전혀 없이 갔기 때문에 대낮부터 사람들이 고기 먹나 싶었는데... 이럴 수가... 맛집이네요. 바로 검색대 펼쳤습니다. 날도 흐리고 점심시간은 짧고... 그래서 바로 대기표에 이름을 적었습니다! 저희 그룹 앞에 네 그룹 있더군요. 중국인, 일본인, 태국인? 등 외국인들도 상당히 보였습니다. 그래도 점심때라 그런지 회전이 빠르더군요. 메뉴판을 받아들었습니다. 당연히 저는 요즘 메뉴판 찍지 않기 때문에 업체 사진 올립니다. ㅋ 직원들 엄청 정신없이 다닙니다. 그만큼 손님이 끝이 없이 드나드네요. 저희는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직화불.. 2019. 3. 27.
대한민국 최저가 가성비 최고의 착한사진관 비밀의 정원 4900원 갑투더갑 인정 네시오의 잡화점도 인정 와우 와 진짜를 만났습니다. 증명사진전문점 가성비 갑 중에 갑입니다. 정말 이런 착한 사진관은 마구 칭찬을 해도 됩니다. 얼마 전에 마포 쪽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급하게 증명사진 1장이 필요했는데, 마침 파일로 가지고 있던 게 있어서 주변 사진관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런데... 정확히 마포역... 프린트만 해주는데, 4장에 2만 원... 뜨악! 급한 마음에 0.5초 고민했습니다. 1장 필요한데... 뭘까 생각했습니다. 물론 준비 못 했던 제 실수였지만 울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갑 속에 아주아주 옛날 사진이 있길래 급한 대로 썼습니다. 솔직히 마포 쪽에 사진관 나오면서 장사는 되나? 싶었습니다. 나도 사진은 좀 뽑았는데... 하... 그러다 작업실 와서는 동료에게 말했더니... 바로! 1초 생각하고 추.. 2019. 3. 27.
동리단길 낙지마당 성신여대역 4번출구 꼬막비빔밥 8000원 우와~ 네시오의 잡화점 동리단길 들어보셨나요? '동리단길 낙지마당'이라는 상호를 보고는 이곳이 '동리단길'인가? 하기야 여기도 생길만하겠는 걸 했는데... 낙지마당 주위에 백반집인 시골집과 편의점, 그리고 일본식 샤브샤브 집이 모여 있습니다. 시골집도 가끔 갔는데, 이번 리모델링 후에는 아직 한 번도 못 가봤네요. 이번에도 고민하다가 저녁을 힘이 쏟아나는 낙지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꼬막비빔밥을 보고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업체에 올라와 있는 메뉴인데, 꼬막비빔밥 8000원 이게 없네요. 요즘 메뉴판을 잘 안 찍다보니... 흠 낙지볶음은 두어 번 먹어봤는데, 꼬막은 처음이었습니다. 여튼.... 자 밑반찬 나와주시고요~ 검은색이 담겨있는 거 저것은 미역국입니다. 자, 꼬막 비빔밥 등장합니다. 고소하고 맛나게 생겼쥬~~ 다음 선수는 .. 2019. 3. 27.
전국노래자랑 할담비, 지병수 참가자 - 손담비의 미쳤어 대히트 완전 최고의 가수 스타 예감입니다. 어제 전국노래자랑에서 걸죽한 멋쟁이 스타가 나온 거 같아요. 전국노래자랑 3월 24일 방송 리듬을 가지고 노는 편곡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종로구의 멋쟁이 지병수 할아버지 한번 보시죠. 팬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영상으로 할담비를 볼 수 있습니다. 무대는 내가 접수한다~~ 2019. 3. 26.
뉴스윈 19년 3월 25일 간추린 뉴스 1. 별장 특수 강간 의혹을 받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은 지난 금요일(22일) 태국으로 나가려다가 출국금지조치를 받고 공항에서 제지당했습니다. 일각에서는 곧 있을 김학의 전 차관에 대한 수사가 이루어질 것을 어떻게 알고 서둘러 해외로 나가려 했었는지도 의혹이 생긴다고 했습니다. 별장 성폭력, 성접대 의혹을 받는 김학의 전 차관에 대한 출국금지는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로 단 40분 만에 모든 것이 종료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조사를 맡은 조사단이 이를 염두 해 두고는 서면 자료를 미리 작성해 뒀다고 합니다. 조사단은 수사 당시(2013년) 적용하지 않던 뇌물수수 의혹에 대한 재수사 필요성에 무게를 두기로 했다고 합니다. 성접대의 경우에는 일반 뇌물죄가 적용되어 공소시효 5년을 지나게 되지만, 금품 .. 2019. 3. 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