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파바작업) 구산사거리 파리바게뜨 서오릉점

by 네시오 2018. 1. 22.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입니다~ 2018년 새해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정신없는 일들의 연속이라 멘탈이 돌아오지 않았어요.

 

오늘은 구산사거리에 있는 신호등 그 바로 앞에 '똬'하고 있는 파리바게뜨에서 작업을 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요즘 그쪽 부근에서 일이 많아서요. 자주가고 있습니다. 맛집을 많이 뚫어야겠어요!!

 

 

눈이 많이 오던 날에도 비처럼 빛처럼 내리는 눈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사진은 못 찍는 네시오입니다.

 

역에서 나와 구산사거리 쪽에서 업무 관련 미팅을 하고... 저는 남아서 계속 작업을 합니다.

 

아 그전에 파리바게뜨 서오릉점 입구로 들어섭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물을 가져와 봅니다!! 제 작업 내용은 별로 재미없으니캉!!

 

 

매장을 둘러보는 것을 위주로 해서 보여드릴게요~~

 

 

눈사람이 지켜보고 있다!! 매장 입구에는 신호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추울 때 매장에서 기다리셔도 됩니다.'라는 문구가 붙어 있었어요. 배려심이 남다른 사장님의 인심인가요. 좋습니다. 솔직히 감동받았어요.

 

 

적지 않은 내부가 나옵니다. 밤이 늦어서 빵이 많이 빠져있네요.

 

 

잠깐 스따피투~~ 샌드위치다아!! 전 결정했습니다 샌드위치랑 블루베리 롤하고 커피를 삽니다.

우헤헤헤

 

 

샌드위치 대박이죠!!

빨리 가야지 많이 남아있지 안 그러면... 아래와 같이 ㅠㅠ

 

 

 

 

케이크닷!! 구경합니다. 구경하세요~ 뽀로로 엄청 귀여워요 ㅋㅋ 꿀벌이랑 ㅎㅎ

 

 

푸우...우리의 친구 푸우~~

 

 

피카츄~~ 뽀로로, 미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많아요. 저도 좋아라하는데 ㅋㅋ

 

 

선물용으로 해도 될만한 빵들도 있더라고요.

 

 

마카롱 마카롱~~ 당을 풀로 채울 수 있는 녀석들이 즐비합니다.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요!!

 

 

저는 놋북을 켜고 커피 두 잔과 샌드위치, 롤, 빵 완전 폭격당했어요. 맛있어~!

 

 

 네 여기까지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인상 좋은 사장님들만 찾아가는 네시오는 아닌데 가는 곳이 느낌이 좋으면 포스팅까지 하나 봅니다. ㅎㅎㅎ

 올해는 자주 찾아뵐게요!! 조금이나마 많은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일들이 함께 하시길바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