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잡화점) 합정 맛집 일본식 선술집

by 네시오 2018. 7. 16.
728x90

먹은지 조금 된 곳인데.. 매장 이름을 모르겠네요.

모임 끝내고 저녁을 의미있게 모여 마무리 했습니다.

 

 

너무 맛있는 집이었어요.

 

 

근데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교토만 나오던데... 쿄토는 아니었어요.

 

 

다시 가고 싶은데... 술이 웬수입니다.

 

술 엄청 마셨던 날입니다. 합정역 근처에 맛집도 많고 엄청 헷갈리네요 ㅎㅎ

혹시나 이곳 아시면 댓글 좀 남겨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