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73

네시오의 취미생활) 이수역 뽑기언니 1호점 인형뽑아줘~ 흐린 기억속에 ~ 뽑기언니를 발견하다!! 오오~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일이 생겨 이수역에 왔다가 인형 잘 뽑힌다는 뽑기언니를 똬~ 발견했습니다. 것도 2호, 3호도 아닌 1호점!!!! 인형뽑기가 열풍은 열풍인가 봅니다. ㅎㅎ 한낮이고 비가 많이 왔던 날이라서 사람은 저와 지인 뿐. 들어가 봅니다. 청소년 출입가능업소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냐하하 귀요미들 많네요~ 전 제복입은 피카츄를 보고 마구 당겨봤습니다.. 실패..실패..실패.. 동전 교환기 문서다... 멀리서 그냥 찰칵.. 비가 마이와~ 무섭게 와... 안녕! 한 번 뽑아볼래? 하는 표정에 인형들...나도 너희를 데려가고 싶다고오 오천원에 무려 6회!! 만원에 12회는 의미는 없는 거 같지만... 이왕 할 거라면...6회를 추천드.. 2017. 7. 22.
네시오의 문화생활) 뮤지컬 록키호러쇼~~ 오늘 비가 내릴까? 이쯤되면 한번 내려야하는 거 아냐??? 네, 안녕하세요~ 네시오입니다. 개인 바램으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많이 올 때는 적당히 왔으면 싶다가도.. 딱 끊기고 내리 강한 열기에 노출이 되다보니 또 비 소식이 간절 해집니다. 비가 온다고 했으니 무더위도 조금 꺾이겠죠 ㅎ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뮤지컬이 되겠습니다~ 짜자잔~~ 제목은 '록키호러쇼(Rocky Horror Show)'입니다. 뿜빠바바~ 음침하고 화려하고 광대한 집 주인... 프랑큰 피터 역에는 마이클리, 송용진, 조형균 트리플 캐스팅이었습니다. 보통 더블 캐스팅을 하던데... 요즘은 트리플도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이유야.. 많이 있겠죠.. 배우 스케줄이 제일 크긴 하겠지만...) 자, 공연장에 한번 가볼까요. .. 2017. 7. 22.
네시오의 잡화점) 이수역 숨어 있는 보석, 이야기카페를 가다 아이구야 더워라 더워~~ 네시오입니다! 비도 억수같이 쏟아지다가, 다시 쨍쨍하고 오늘은 폭염이라고 전국민 단체 문자도 받고 말입니다. ㅋ 다들 초복인데 건강 챙기시고요!!^^ 오늘은 비가 억수같이 내리다 말다했던 날 비를 피해 다니다 발견한 보석 같은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참, 이 거리 너무 추억도 많고, 적어도 저에게는 이야기가 너무 많은 곳입니다. ㅎㅎ (네시오가 조금 변했나 봅니다... 또 센치해..랄랄라랄라라랄~) 이야기들은 차차 네시오의 잡화점을 통해하겠습니다^^ ㅋㅋ 을씨년스럽던 이날, 볼 일을 보러 왔다가 우연히 마주한 착한 보석 '이야기 카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이수역 13, 14번 출구로 나오셔서 걸어가시면 됩니다. 이 주위에 음식점, 술집, 시장, 카페 등등 어마어.. 2017. 7. 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