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장충당을 알고는 보쌈과 족발의 진정한 맛을 알았습니다

by 네시오 2018. 7. 5.
728x90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장충당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업체 소개 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몇 장 가져왔습니다.

 

 

가끔 이 근처를 지날 때는 늦어서 포장을 해가려고 해도 남은 고기가 없어서 그냥 가는 일이 꽤 됐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드디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족세트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족발은 다 팔리고 없다고 하셨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밑반찬 역시 쌈으로 먹기에 최적화된 찬들입니다. 달콤 매콤.

 

 

숨도 안 쉬고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어요. 브라보!

 

 

이모님께서 많이 주셨다고 했는데... 먹다 보니 어느새 사라졌더라고요. 더 먹고 싶었지만 마감시간이고 재료도 없다고 하셔서 아쉬움을 간직한 채 매장을 나섰습니다.

육질이 너무 부드럽고 단백해서 말도 안 하고 서로 젓가락질만 해댔네요.

 

아쉬운 마음에 메인페이지에 있는 음식 사진 몇 장 가져와 봅니다.

 

아무래도 냉채 같네요.

 

 

으... 족발. 먹음직스럽네요.

 

 

이 사진은 좀 못 나왔네요. 하여간 강추합니다. 뭐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장충당의 매력을 흡수해 보세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