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가성비가 말이 안 되는데 24시간 풀로 돈다고!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진관점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1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잡화점 입니다.

국밥집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추울 때 생각나는 국밥이 구수하고

얼큰한 한 그릇 하면 정말 최고죠!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지인과 생각나면 들러서

맛있게 먹는 곳입니다.

 

 

같은 이름의 음식점은 동탄도 가보고

서울 시내에 몇 군데 가보았던 곳입니다.

 

다들 맛은 비슷하지만 진관점?

 은평 뉴타운에 있는 이곳이 콩나물국밥과

순댓국이 제 입에 더 맞더라고요.

 

 

업체 소개 페이지입니다.

시간은 24시간 항상 열려있습니다.

 

 

위치는 바로! 이곳~

 

 

콩나물국밥 정말 싸죠!

 

지인이 이 근처로 이사를 하셔서

밤이 돼도 문 닫힐 걱정 없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저는 쇠주도 같이 ㅋㅋㅋㅋ

 

순댓국, 족발 부추무침 주문했습니다.

 

완전 꿀맛..

 

 

우선 족발 부추무침을 받았습니다.

같이 나온 쌈에다 싸서 먹으니 더 맛나네요.

 

부추가 식감도 좋고, 몸에도 좋으니

입맛을 더 끌올하네요.

 

양념도 딱 알맞아서 족발하고 야채들이

꽤나 잘 어울립니다.

 

콜라겐 덩어리들 맛도 좋고

부드럽고 누린내도 안 나네요.

 

 술 마시고 비틀비클 걷기가 겁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쫄깃한 족발에 감칠맛으로

무장한 부추무침은 말 그대로 일품입니다.

 

든든하게 먹으려고 순댓국이나 콩나물국밥,

 뼈해장국 중에 하나씩 항상 같이 주문합니다.

 

저는 순댓국을 좋아하니까 거의

순댓국만 먹습니다.

 

들깨를 한 스푼 푹 퍼넣어서

더 구수하고 진한 맛이 입가에서

맴돕니다.

 

 

만두까지 먹고는 맛집으로

스스로 인정하며 나왔습니다.

 

 완전 굿!

 

입가심으로 바로 앞에 편의점에서

캔음료 하나씩 들고 원샷하는

재미가 또 색달라요. ㅋㅋ

 

나이테가 하나 더 생길 때마다 기름지고

자극적인 인스턴트보다는 구수하고 담백한

요리가 많이 생각납니다.

 

728x90

댓글